커뮤니티

고객이 원하는 가치에 대해 생각하며, 
기대 그 이상의 가치를 경험하게 하는 자동차 부품 및 EMI/EMC 기업입니다.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중견·중기업체, 이유 있는 신규 사업 확대

진영R&S 0 1,255

 

 

자동차 관련 업체들이 뷰티 디바이스(진영R&S), 헬스케어(불스원), 바이오 장비(덕우전자) 등 사업다각화에 나서며 신규 사업 확대에 나섰다. 이들 업체는 기존 연구개발(R&D) 능력을 통해 새로운 사업아이템을 발굴하거나 기존 사업과의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기 위해 신규 사업을 발굴하고 있다.


자동차 부품·소재업체 진영R&S는 신세계·롯데·신라 면세점에 뷰티 디바이스 ‘보미라이 마스크’(일명 최지우 마스크) 입점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13일 밝혔다.

현재 보미라이 마스크는 롯데홈쇼핑에 한해 판매가 진행 중인데 애초 판매 목표를 넘어서자 홈쇼핑에 이어 면세점까지 판매 채널을 확대하게 됐다. 진영R&S는 관계자는 “지난해 12월12일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과 1월10일 2차 앵콜 방송서 목표 상담 예약 콜수를 초과했다”며 “판매량이 확대되면서 새로운 유통 채널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면세점 이외에 새로운 유통 채널도 추가로 준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특히 다른 업체들의 제품은 근적외선이 적용된 반면 보미라이 마스크는 원적외선이 적용됐다. 원적외선 패드엔 특허 등록된 ‘골드시트’가 부착, 인체 온도에서도 90.2%의 방사율을 확보하고 있다. 전자파 등의 유해물질이 없다. 진영R&S 관계자는 “자동차 관련 R&D를 진행해 오다 원적외선을 활용한 소비재 제품 개발을 고민해 왔다”며 “원적외선이 피부에 긍정적인 반응을 얻을 수 있다고 판단해 피부 개선 마스크로 만들게 됐다”고 말했다.  

, , , , ,

Comments